소통의 (홈페이지 게시판) 중요성에 대하여

들무새 0 1980

~ 소통의 방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 ~


본 법인 회원 여러분 그리고 페친님 여러분 


그간 안녕하신지요?

재가 본 단체를 설립할 수 있었던 것은 소통의 공간인 인터넷이라는 문명의 이기가 있었고 그것을 이용하여 자신의 뜻을 세상에 전하려는  시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본 단체가 설립된지도 어언 13년이라는 적지않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홈페이지 정상화를 추진중이네요.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 혼자서는 아무것도 이 지구상에 이룰수 있다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임에도 우리단체 소통창구인 홈페이지가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통의 의미를 집어보며 이방의 중요성을 말하고자 합니다.

'소통' 소통한다는 뜻에는 같이한다는 긍정의 답변이 함께 자리하고 있는 것같습니다.

이런 면에서 둘이상의 사람들이 함께한다는 의미에서 단체생활에서 '소통'은 그 어떤 단어보다 중요하다는 것은 불문가지이죠

그 사회 그 단체가 성장하느냐? 망하느냐? 의 기로는 당연히 소통이란 단어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

우리단체에서도 회원들간, 임원간, 후원자님간의 소통 즉 의사전달이 가장 증요하다고 아니할 수 없습니다.

이런 중요한 단어에 대한 기대와 단체의 미래를 걸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저는 단체의 책임운영자로써 우리 단체내에서 뿐이 아니라 대외적 각양 각색의 집단은 물론, 나이, 종교, 학연 등의 차이에 관계없이 무난히 소통이 확보될 수 있는 단체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런 의미에서도 그간 우리단체가 등한시 했던 지역사회와의 소통방법! 여러 형태의 사회봉사활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진취적으로 전개 나가려 합니다.

따라서 그간 제가 본 법인을 설립하여 시민사회와 교감하기 위해 최초 봉사단으로 서울시에 등록한 들무새봉사단은 물론이려니와 올해 창단된 안전운전멘토단, 대한민국공무장애인협회, 정탐행정봉사단 등을 통해 진취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려고 합니다.


회원 및 임원, 그리고 후원자님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홈페이지 게시판을 활용해 주시고 소통을 즐겨해 주시길 기원하며, 후원자님 가정가정마다 소통이 원할한 행복한 가정되시길 기도드립니다. 

                                              2020. 1. 4.

                                        들무새  이학영    드림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